“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베드로전서 1장 3절)
죽음의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신 주님만이 온 인류의 소망 되십니다. 선교 현장의 많은 변화와 새로운 도전을 접하며 부활 소망의 메시지는 한 해에 한 번 경험하는 축제가 아닌 매일 매일의 삶의 울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시아교회의 선교 운동을 위해 EWC는 선교의 주인 되신 주님만을 의지하고 그분의 도우심만을 간절히 소원하며 오직 주님께만 소망을 두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산 소망이 있게 하신 주님의 은혜가 기도와 헌신으로 모든 선교의 여정에 동참하는 여러분들에게 동일하게 임하기를 기도드리며 지난 1분기 사역 보고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 선교 리더십 센터 (GMLC)
▫️미션 카페
태국은 선교단체와 선교사들의 네트워크 허브 지역으로 자리매김을 해오고 있습니다. 주변 동남아 국가에 비교해 정치, 경제, 사회 분야가 안정적이며 종교의 자유가 인정되고 선교사의 왕래가 원할하여 선교 관련 정보를 다양하게 섭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교회들은 선교에 대한 이해가 약하고 따라서 선교 실천에 소홀한 모습입니다. 미션 카페는 태국의 젊은 교회 리더들과 그리스도인에게 빠르게 변하는 선교 정보를 교류하고 나누어 이 땅의 교회들이 하나님의 선교적 부르심에 응답하며 선교 실천을 지향하도록 불을 지피고 있습니다. 미션 카페를 통해 만남 귀한 태국인들 가운데 한 명인 Peace 목사는 OM 둘로스 배를 타고 선교를 경험한 후 태국으로 돌아와 다음 세대를 위한 태국 선교 동원에 관심을 두고 고아원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월 미션 카페에서는 Peace 목사를 통해 태국 그리스도인의 선교 실천에 대해 나누고 도전받고 기도하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월 23일 (Peace 목사: 태국 기독교인들의 선교 실천 방안)